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산 스마일라식 3개월 찐후기(시력 상승!)

by 류이 ryue 2021. 10. 27.
반응형

부산 스마일라식 3개월 후기



시력교정술 한다고 알아보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스마일라식한 지가 3개월이나 지나서 '3개월 정기검진'을 다녀왔어요.

이전에 올렸던
부산 스마일라식 내돈내산 찐 후기




제가 수술한 병원은 목요일에 평일 야간(8시)까지 한다고 해서 회사 퇴근하고 갔어요~

3개월 정기검진 시력은 좌우 1.0 / 1.0 나왔어요.😆
(수술 다음날 시력은 0.8/1.0이었는데 감개무량ㅠㅠ)
다른 이상은 없고 1년 뒤 검진 때 오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번 후기에도 썼듯이
원래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직원분이 챙겨준 인공눈물+병원에서 처방받은 인공눈물
은 한 달 반 만에 끝..

검사받으러 간 김에 언제 인공눈물 처방 시 의료보험적용이 가능한지 물어봤는데

딱 오늘부터 의료보험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시력교정술 후 3개월 지나면 인공눈물 의료보험 적용이 가능합니다!

 


인공눈물 최대 3박스라고 해서 3박스 처방받아왔어요!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사면 30개입 가격이 6~8,000 원하더라고요.

60개입 3박스 가격이 12,600원이라니😌
진료비 포함해도 훨씬 저렴하더라고요!


시력교정술 하면 3개월 동안 의료보험이 적용이 안돼서수술하기 전에 인공눈물 미리 처방해두면 좋아요!


 

스마일라식 한 달 차 후기


스마일라식하고 나서 첫 달은 정말 신세계였어요😌
아침에 눈 떴을 때 시계가 보이는 삶이라니!
아침마다 렌즈를 세척해서 눈에 안 넣어도 되는 삶이라니!
밤에 충혈되지 않는 눈의 삶이라니!!


저는 동공이 큰 편이 아니라서 빛 번짐이 크게 있진 않았지만
라식한 지 한 달쯤 되었을 때 영화를 보러 갔는데 좀 힘들었어요.

저는 영화 보러 가면 항상 통로 쪽에 앉는 편인데 통로 쪽 좌석번호 빛이 엄청 번져서 신경 쓰이더라고요.
좌석번호를 쳐다보면 괜찮은데 영화 화면을 보면 좌석번호 빛이 최악- 번져 보이더라고요..

누가 서치라이트로 비추는 느낌^^…

딱 이런 느낌이었어요.


통로 쪽 좌석번호 빛 가리고 보느라 힘들었어요.
이게 바로 빛 번짐이구나.😭
한 달가량은 되도록 밤에 운전 안 하려고 했어요.

그리고 스마일라식 후기에서 많이 봤었던 비문증이 저에게도 좀 나타났었어요.
밝은 곳으로 가면 지렁이 같은 것들이 한 번씩 보이더라고요.



오른쪽 눈이 건조증이 심해서 그런지 가끔 좀 흐릿한데, 인공눈물을 넣으면 선명해졌어요.

한 달 차 때는 회사 자리도 에어컨 바람이 바로 오는 자리라 하루에 8,9개는 썼던 것 같아요…
에어컨 바람도 피할 겸 청광렌즈 안경을 열심히 착용하고 일했어요!


하지만 렌즈 끼고 빼지 않는 삶! 만으로도 이 모든 것들이 불편하지 않았어요.😆


 

스마일라식 세 달 차, 현재 후기


3개월 정도 되었을 때, 영화를 보러 갔을 때는 지난 빛 번짐을 경험하고는 중간 좌석에 앉았는데 3달이 지나서 그런지 살짝씩 보이는 좌석번호 빛이 많이 번지지 않았어요! 즐겁게 007 영화를 봤답니다. (다니엘 돌아와😭😭😭)


한 달 차에 보이던 비문증도 차차 나아졌어요. 아예 없어진 건 아니지만 가끔 보이면 '음 지렁이가 또 보이는군.' 정도로 넘어갈 수 있을 정도ㅋㅋㅋㅋ


건조증도 많이 좋아졌어요. 하루에 인공눈물 한두 개 정도만 넣고 있어요!

아! 눈으로 가을이 왔음을 느꼈어요! 아침에 눈이 엄청 건조하더라고요^^
후기에서 겨울에 되도록 라식 수술하지 마라고 하셨는데 한 달 차 때 같은 건조함을 견뎌야 된다면…
건조증이 있는 분들은 시력교정술은 겨울은 피해야 될 것 같아요!


이상 3달 차 스마일라식 후기였습니다~
6달 차에 다시 써보도록 할게요!


그래서 결론은...

스마일라식, 불편을 다 감수하고 할 만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