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세계백화점 줄서서 먹는 곳, 딤딤섬 / 광안대교가 보이는 엔제리너스 해운대마린시티점

by 류이 ryue 2021. 11. 25.
반응형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맛집 딤딤섬
오션뷰 엔제리너스 해운대마린시티점



주말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놀러 갔다가딤딤섬을 갔다 왔어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9층

매일 11:00 - 21:00



6시에 갔는데 대기가 15팀…

하지만 매장이 커서 15~2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딤딤섬 메뉴예요.


SET A 2인 세트로 주문했어요.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샤오롱바오, 가지 딤섬, 춘권, 돼지고기 차슈 덮밥, 오리 피클, 자스민차가 나오는 세트예요.


자스민차예요. 딤딤섬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는 차예요.

컵 위에 올리면 자동으로 나오는 방식이에요.
리필 가능하게 물을 보온병에 따로 주시더라고요.


돼지고기 챠슈 덮밥이에요.
청경채와 함께 훈제 돼지고기 차슈가 올라가 있어요!

옆에 살짝 보이는 오이피클.
리필은 1번만 된다고 적혀있어서 왜일까 생각했는데 아삭하고 맛있어서 딤섬과 잘 어울려요.
저렇게 많았는데 맛있어서 리필했답니다.😊


춘권과 가지 딤섬이에요.

가지를 별로 안 좋아해서 기대도 안 했는데새우가 들어간 저 가지 딤섬! 진짜 맛있어요! (추천!)
그리고 바삭한 춘권!


하가우예요.
안에 새우로 가득 차 있는 딤섬이에요.무난히 맛있는 맛!


샤오롱바오예요.
안에 뜨거운 육즙이 가득 차 있어서 먹을 때 조심해야 돼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딤섬.😌


마지막으로,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예요.

일단 시각적으로 정말 이쁜 딤섬이예요. 새우와 돼지고기 반죽으로 만든 소와 쫄깃한 딤섬 피까지 호불호 없이 맛있어요.



저녁을 든든하게 먹고 근처에 광안대교가 보이는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에 커피 한잔하고 산책했어요.

엔제리너스 해운대마린시티점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1 201호

매일 08:00 - 23:00
상가건물에 주차하고 주차권 받아가면 됩니다.


이 날은 바람이 많이 불어서 창문을 닫아놓았더라고요.문 열어놓으면 예술이에요!

간단하게 커피 한잔한 거라 커피 사진은 없네요.😭
늘 그렇듯 카페라테를 먹었어요. 요즘 엔제리너스 원두를 바꿔서 맛있더라고요!옛날의 탄 맛이 아니에요!!!


뷰가 좋아서 엔제리너스 해운대 마린시티점에 한 번씩 오는데, 낮에 오면 이런 풍경이에요💙


날씨가 좋아서 한 바퀴 걸었어요. 11월부터 추워야 되는데 날씨 무슨 일이죠?


언제 봐도 늘 좋은 광안대교✨




이상 내돈내산 딤딤섬, 엔제리너스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