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서동 숲속카페 / 리디앤폴

by 류이 ryue 2021. 10. 21.
반응형
구서동 숲 속같은 카페 / 리디앤폴



구서동에 있는 핫한 카페, 리디앤폴을 다녀왔어요.🌿

주소

부산 금정구 금샘로 219

매일 09:30 - 23:00

Last order 22:30
일요일 휴무
Brunch 10:00-13:00
주차장 있어요.



카페 뒤가 산이라 숲에서 커피한 잔하고 있는 느낌.
힐링을 하고싶을 때 생각나는 곳이예요.🌿


리디앤폴 메뉴예요.
음료 리필(2,000원)이 가능해요!
(아메리카노/ 따뜻한 우유)


11일 대체공휴일 점심먹고 갔더니 빵 종류가 다 팔렸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으로 아인슈페너/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리디앤폴 아인슈페너는 달달한 우유 생크림 맛, 카페라떼는 원두가 찐한 라떼.
숲 속 분위기를 만킥하며 친구랑 도란도란 얘기했어요.🌿


다음에는 브런치를 먹으러 오려구요.☺️


11일 대체공휴일 점심먹고 갔더니
빵 종류가 다 팔렸더라구요ㅠㅠ
아쉬운 마음으로 아인슈페너/카페라떼를 주문했어요


리디앤폴 아인슈페너는 달달한 우유 생크림 맛!
카페라떼는 원두가 찐한 라떼

숲 속 분위기를 만킥하며 친구랑 도란도란 얘기했어요
​다음에는 브런치를 먹으러 오려구요☺️



이상 내돈내산 구서동카페 리디앤폴 후기였습니다!


이상 내돈내산 구서동카페 리디앤폴 후기였습니다.

도시에서 숲 속을 느끼고 싶다면,
리디앤폴 추천해요






#부산구서동카페 #구서동맛집 #구서동카페 #부산디저트카페 #리디앤폴 #리디엔폴 #카페리디앤폴 #구서동맛집 #부산구서동카페 #구서동숲속카페 #부산카페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