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알뜰요금제(Free T 프리티) 셀프개통하기(feat.데이터무제한요금제)

by 류이 ryue 2021. 11. 22.

잇섭 유튜브


혜자스러운 알뜰요금제✨

https://simplely.tistory.com/m/29

 

유플러스 애플 매니아클럽에 대한 고찰(Feat.알뜰요금제 데이터무제한 변경)

저는 아이폰4부터 지금의 아이폰11까지 10여년을 사과농장에서 살았어요🍎 갤럭시는 국내폰이다보니 많은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반면, 애플은 프로모션이 별로 없어 늘 비쌌어

simplely.tistory.com


지난번 글(분노의 글)에 이어

알뜰요금제 가입,
유심을 사서 셀프로 당일 개통하는 법!
알려드릴께요.



반응형

우선,
알뜰폰 Hub에서 요금제를 간편하게 비교하실 수 있어요!

https://www.mvnohub.kr/user/index.do

 

알뜰폰 Hub

알뜰폰 Hub

www.mvnohub.kr

 


원하는 데이터, 통화 사용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데이터 무제한으로 검색해보았어요!




원하는 통신사 검색해본 뒤에 가입하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처음 가입하려고 했던 통신사는 개통하는데 힘들기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추천 검색어로는 ‘OOO(통신사 이름) 절대’라고 치면 많은 글들을 볼 수 있습니다. 😌


많은 검색 끝에 유플러스 통신망을 쓰고 있는 프리티의 데이터 팡팡 매일 5G+를 가입했어요.
요금제에 대해선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프리티 통신사는 가입비 무료, 유심비 무료, 무료배송을 지원하고 있어요.

저는 하루빨리 알뜰요금제를 개통하고 싶었기에(하루빨리 노예 탈출) Emart24에서 7,700원에 구매해서 셀프 개통을 이용했어요!

http://m.freet.co.kr/

 

프리티 모바일

나만의 매력적인 통신생활, 프리티 모바일

m.freet.co.kr

 



프리티 사이트에 들어가셔서 상단에 셀프 개통 클릭!



저는 유심을 샀기 때문에 유심을 가지고 있다를 누르세요!

셀프 개통 시간은
번호이동 10:00 - 19:00 (일요일 번호이동 개통 불가)
신규가입 09:00 - 21:00

제가 가입하려는 요금제는 유플러스 통신망이니까 U+ 셀프 개통하기 클릭!



요금제 유형, 가입유형, 요금제 선택하시고, 유심 주문은 유심 보유 중으로 선택, 유심카드에 적혀 있는 유심 번호를 쓰면 됩니다.


이후 나오는 대로 작성하면 가입이 됩니다!
번호 이동하게 되면 이전 통신사는 자동으로 해지돼요.😉

가입이 완료되면 구매한 유심을 넣고

에어플레인 모드 했다가 푸시면 가입 문자가 올 거예요!
이 모든 게 10분이면 됩니다😌


혹시나 팝업 차단 되어있으면 신용카드 본인인증에서 넘어가질 않으니 꼭! 팝업차단 해제해주세요!
(이것은 나의 경험…😭)


제가 가입한 프리티의 데이터 팡팡 매일 5G+ 요금제는 데이터 경우, 매일 5G가 들어오고 다 소진하면 5 Mbps 속도로 무제한 사용 가능합니다.

전화, 문자 또한 무제한이에요!
적혀있는 부가 음성 300분은 수신 번호가 전국 대표번호(15XX,16XX), 전화정보서비스(060), 국내 영상통화 등 일 경우 해당됩니다.

추가 요금 없이 통화도 고화질 동영상도 자유롭게 7개월간 추가 할인, 8개월 차부터 49,400원 청구됩니다.

무약정이기 때문에 7개월 뒤에 다른 요금제나, 다른 통신사로 옮기면 돼요!

평일 하루 동안 쓴 데이터예요!

와이파이는 사용하지 않은 상태로 지하철 출퇴근 왕복 2시간 내내 사용하고(주로 유튜브), 근무시간 틈틈이 카톡이나 인터넷을 하고, 퇴근하고 계속 인터넷 사용 중인데도 매일 들어오는 5G 중 반도 쓰지 않았어요.😊

물론 통신사와 알뜰요금제 속도 차이, 전혀 없습니다!

좀 사용해보고 더 낮은 요금제도 고려해봐야겠어요!


아이폰 13 구매를 고려중인데, 통신사를 통해 구입하면 5g 요금제를 써야 되는데 자급제폰을 구매할 경우 LTE 요금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꿀팁✨)


다음에는 알뜰요금제 장, 단점에 대해 써볼게요!
(단점 쓸 게 있을까 싶긴 하지만…)

이상 내 돈 내산 알뜰요금제 셀프 개통 후기였습니다!

 

알뜰요금제, 제발 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