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스토리 시작한 지 한달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feat.애드고시)

by 류이 ryue 2021. 11. 23.

반응형
티스토리 시작한 지 한 달 만에 애드센스 승인!


티스토리에 첫 글을 올린 지 한 달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어요.😌



저는 두 번째 신청만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는데,

첫 신청 때는 ‘애드센스 승인이 몇 달이 걸릴 수도 있으니 글 3,4개 쓰고 미리 신청해도 된다’라는 글을 보고 호기롭게 진짜 4,5개 쓰고 신청했어요.😊




8일 만에 메일로 온 결과는 ‘콘텐츠 없음’으로 승인 거절.😭


10/29까지도 하루 방문자수가 3~4명인데 애드센스 승인이 날 리가 없었어요😭
찾아보니 ‘애드고시’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애드센스 승인이 쉽지 않다고 하더라고요.
그 뒤로 될 수 있으면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했어요. 사진은 5장 이상은 꼭 첨부하려고 했고, 사진마다 되도록 글을 첨부하려고 했어요!


그렇지만 이상하게 방문자수는 늘지 않더라고요.(늘 1~3명😭)





그러다가 전날까지 2,3명이던 방문자수가 갑자기 11/16에 95명을 찍은 거예요!



카카오 # 검색을 했을 때, 제 글이 제일 상위에 검색 노출이 되어 조회수가 터진 거였어요.😊
조회수 95명 정도면 승인되지 않을까,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재검토 요청을 했고 바로 승인 요청한 다음날!



애드센스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승인 거절은 한참 걸렸는데, 승인은 바로 다음 날 왔어요.😊


애드센스 승인 신청했던 11/16까지 20개 정도의 글이 있었고, 그 이후로 100여 명 정도는 꾸준히 들어오고 있어요!
꾸준히 글을 올리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결론은

다음 목표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너다!

댓글